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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유승민 관련주 9종목

by 건강하고부유한습관 2021. 6.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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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승민 관련주 9종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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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승민 관련주 10종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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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륙제관(004780) :: 유승민 관련주

기업개요

유승민-관련주-대장주
대륙제관 주식 차트

- 일반관(윤활유관, 페인트관 외), 에어졸관(살충제, 헤어스프레이), 연료관(휴대용 부탄가스) 등 각종 제관 제조업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코스닥시장 상장업체임.

- 일반관은 국내 정유사 및 페인트 제조사들과 장기공급계약으로 납품하며, 휴대용 부탄연료의 경우 자체 브랜드(맥스 CRV, 퍼펙트, 세이프)로 판매법인인 맥선을 통해 판매함.

- 윤활유관, 식용유관, 페인트관 등 일반관의 경우 국내시장의 약 60% 이상을 선점하고 있는 선두기업으로 시장지배력 확보.

실적 및 분석

유승민-관련주-대장주
대륙제관 주식 실적 목표 주가

- 윤활류관, 페인트관 등 일반관 판매 다소 감소 하였으나 에어졸관 및 기타 부문의 판매 증가하며 전년대비 매출 규모 확대.

- 매출 증가에 따른 원가 부담 완화로 영업이익률 전년대비 상승, 법인세비용 증가 및 외환관련 수지 저하에도 기타영업외수지 개선되며 순이익률도 상승.

- 내수경기 개선과 국내 건설투자의 확대, 조선산업의 수주 회복세 등으로 일반관, 에어졸관 수요 증가하며 매출 성장 전망.


DSR(155660) :: 유승민 관련주

기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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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R 주식 차트

- 1965년 4월에 설립되어 합성섬유로프 및 스테인리스 와이어 등의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본사(녹산공장), 순천공장, 광양공장을 보유하고 있음.

- 연결대상 종속기업으로 중국의 청도DSR제강유한공사, 미국의 DSR INTERNATIONAL CORP., 베트남의 DSR VINA CO., Ltd를 두고 있음.

- 국내 합성섬유로프 시장 1위, 스테인리스 와이어 업계 2위의 점유율 확보로 시장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네덜란드 DSM사와 슈퍼섬유 Dyneema의 국내 독점공급 계약 체결.

실적 및 분석

유승민-관련주-대장주
DSR 주식 실적 목표 주가

- 중국, 베트남의 와이어로프 및 합성섬유로프 부문의 판매가 견조하게 이어졌으나 미국의 합성섬유 로프, 국내 STS 와이어 부문의 수요가 부진하여 전년대비 매출 규모 다소 축소.

- 수수료 등의 증가로 판관비 부담 확대되었으나 원가율의 하락으로 영업이익률은 전년대비 상승, 금융수지 및 외환관련 수지 저하에도 법인세비용 감소로 순이익률도 소폭 상승.

- 글로벌 경기 개선, 국내 건설투자의 확대와 자동차 산업의 생산 회복세, 기계 및 조선산업의 회복세 등으로 와이어로프, STS 로프 등의 수요 증가하며 매출 성장 전망.


DSR제강(069730) :: 유승민 관련주

기업개요

유승민-관련주-대장주
DSR제강 주식 차트

- 와이어로프, 경강선 등 선재 가공제품의 생산 및 유통업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하며, 전라남도 순천시에 본사 및 공장을 두고 있음.

- 주요 원재료인 선재(Wire Rod)는 (주)포스코로부터 조달하며, 최종 수요처는 건설산업, 자동차 산업, 조선산업 등임.

- 국내 선재2차가공 시장은 약 150여 개 업체가 참여하고 있는 완전경쟁시장으로, 와이어로프는 고려제강, 만호제강, 영흥철강, 동사 등이 생산하고 있음.

실적 및 분석

유승민-관련주-대장주
DSR제강 주식 실적 목표 주가

- 운송용역 부문의 견조한 매출 시현에도 글로벌 경기침체로 주력제품인 와이어로프, 경강선 등의 수요 감소하며 전년대비 매출 규모 축소.

- 매출 감소한 가운데 운반비, 대손상각비의 증가로 판관비 부담 확대되며 영업이익률 전년대비 하락, 법인세비용 감소에도 외환관련 수지 저하 등으로 순이익률도 하락.

- 글로벌 경기 개선과 국내 건설투자의 확대, 자동차 산업의 생산 회복세 및 기계산업의 회복세 등으로 와이어로프, 경강선 등 수요 증가하며 매출 성장 전망.


삼보산업(009620) :: 유승민 관련주

기업개요

유승민-관련주-대장주
삼보산업 주식 차트

- 1974년 2월 알루미늄 합금괴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93년 12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음.

- 알루미늄 다이캐스팅을 이용하여 엔진부품, 변속기부품, 조향장치부품 등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삼보오토(주)를 종속기업으로 보유하고 있음.

- 알루미늄합금 사업은 시장 규모의 한정으로 경쟁이 과열되는 양상이며 주요 경쟁사로는 우신금속, 동남, 알테크노 등이 있음.

실적 및 분석

유승민-관련주-대장주
삼보산업 주식 실적 목표 주가

- 종속기업의 프로그램 유통 부문 매출 증가하였으나 주력제품인 알루미늄 합금괴의 판매가 부진한 가운데 종속기업의 자동차 부품 판매 역시 부진하며 전년대비 매출 규모 축소.

- 판관비 부담 확대에도 원가율 하락으로 영업이익률 전년대비 상승하였으나, 파생상품관련 비용의 증가로 금융수지 저하되며 순손실 규모는 확대되었음.

- 글로벌 경기 개선과 전방 자동차 산업의 생산 회복세로 알루미늄 합금괴, 종속기업의 자동차 부품 수요 증가하며 매출 성장 전망.


서한(011370) :: 유승민 관련주

기업개요

유승민-관련주-대장주
서한 주식 차트

- 동사는 1976년에 설립되어 주택건설, 토목, 건축공사업, 부동산임대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종합 건설업체임.

- 내당, 대봉, 봉무, 봉덕 등 대구지역에 재건축 물량을 확보하고 있으며, LH로부터 대행개발사업을 진행하고 있음.

- 대구 및 주변 위성도시를 중심으로 중저가 브랜드를 통해 기존 APT보다 낮은 분양가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음.

실적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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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한 주식 실적 목표 주가

- 토목 부문의 기성실적 확대에도 건축 부문의 기성실적이 축소된 가운데 분양 부문의 매출인식 축소로 전년대비 매출 감소.

- 대손상각비 증가 등에 따른 판관비 부담 확대에도 원가구조 개선으로 전년대비 영업이익률 상승, 지분법손실 감소로 법인세비용 증가에도 순이익률 역시 상승.

- 건축 부문에서 일정 수준의 수주잔고를 보유하고 있는 가운데 분양 부문의 매출인식 확대 등으로 매출 회복 가능할 전망.


푸드웰(005670) :: 유승민 관련주

기업개요

유승민-관련주-대장주
푸드웰 주식 차트

- 동사는 1968년 8월에 농산물 저장과 가공업을 주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93년 12월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 주로 통조림, 잼/시럽, 음료제품, 밤제품 및 냉동딸기, 만두제품 등을 생산하여 국내 식품회사와 일본으로 수출하고 있음.

- 국내시장은 주로 중간제품, OEM, 임가공 제품을 생산하기 때문에 납품업체의 매출에 의해 영향을 받으며 동원에프앤비, 빙그레, 남양유업, 풀무원 등에 납품하고 있음.

실적 및 분석

유승민-관련주-대장주
푸드웰 주식 실적 목표 주가

- COVID-19 영향으로 가정간편식 수요가 증가하며 냉동만두 판매는 증가하였으나 음료, 잼, 시럽 등의 판매 부진으로 전년대비 매출 소폭 감소.

- 원가구조 저하, 인건비 증가로 판관비 부담 확대되며 전년대비 영업이익률 하락, 법인세비용 감소하였으나 유형자산처분이익 감소로 순이익률 크게 하락.

- 가정간편식 시장의 성장으로 냉동만두 판매 호조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중국법인의 부진 완화로 매출 성장 가능할 전망.


대신정보통신(020180) :: 유승민 관련주

기업개요

유승민-관련주-대장주
대신정보통신 주식 차트

- 정보시스템 컨설팅개발과 구축 및 운영, 유지보수 등 시스템통합사업과 산업용PDA 및 휴대단말기의 개발과 판매 등 모바일디바이스 사업 영위.

- 공공 분야와 금융 분야에 대한 시스템통합과 네트워크 및 보안시스템통합, 모바일솔루션과 보안솔루션이 주력 분야임.

- 공공정보화 시장 내 클라우드컴퓨팅 인프라, 공공기업 이전 수요 증가 등 업계 내 입지 강화로 시장지배력 향상에 집중.

실적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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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정보통신 주식 실적 목표 주가

- 산업용 PDA 등의 판매 부진에도 시스템구축 및 기타 IT서비스, HW 등의 수주 증가에 힘입어 매출 규모는 전년동기대비 확대.

- 원가구조가 저하되었으나 양호한 매출 신장의 영향으로 판관비 부담 완화되며 영업이익률 및 순이익률 전년동기대비 상승하였음.

- 비대면 문화 확산에 따른 정보보안 관련 시스템구축 수요 확대가 기대되며, 대구센터 클라우드 통합운영관리시스템 사업 수주 등으로 매출 성장세 이어갈 듯.


삼일기업공사(002290) :: 유승민 관련주

기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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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일기업공사 주식 차트

- 건설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1958년 2월 설립되었으며, 1992년 11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된 중견 건설업체임.

- 2020년 기준 도급순위 159위로 민간 위주의 건축공사가 주력사업이며, 시공조건이 까다로운 미육군 극동공병단(F.E.D) 공사도 꾸준히 수주하고 있음.

- 동사의 매출 부문은 건축공사, 토목공사, F.E.D 공사로 구분되며 민간 건축 부문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음.

실적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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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일기업공사 주식 실적 목표 주가

- 건축 및 토목 부문의 기성실적 확대에도 한남동 근생업무시설, 알파홀딩스의 동탄사옥 신축공사 마무리 등으로 전년대비 매출 감소.

- 매출 감소에 따른 원가 및 판관비 부담 확대로 전년대비 영업이익률 하락, 영업수지 저하로 법인세비용 감소에도 순이익률 하락.

- 국내 건설투자 확대 및 정부의 SOC예산 증액으로 신규 수주 증가가 기대되며, 기 수주한 건설현장의 기성실적 확대로 매출 회복 일부 가능할 전망.


SDN(099220) :: 유승민 관련주

기업개요

유승민-관련주-대장주
SDN 주식 차트

- 1994년 3월에 설립되어 태양광발전소 건설, 태양광모듈 생산 및 선박용엔진의 판매 등을 주 사업목적으로 하고 있음.

- 국내 선외기 부문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시장을 선도 중인 엔진조선사업부와 국내외 태양광발전소 건설 및 태양광모듈을 생산, 판매하는 태양광사업부로 구분됨.

- 연결대상 종속회사로는 에너지농장(주), 에스디엔엔지니어링(주), Solar Group System EAD 등을 보유하고 있음.

실적 및 분석

유승민-관련주-대장주
SDN 주식 실적 목표 주가

- 선외기 등의 판매가 증가한 가운데 태양광발전업을 영위하는 불가리아의 Solarian Holdings 연결 편입으로 전년대비 매출 신장.

- 매출 신장에 따른 판관비 부담 완화에도 원가구조 저하로 전년대비 영업이익률 하락, 금융수지 개선으로 순이익률은 상승.

- 정부의 그린뉴딜 정책으로 태양광 관련 수주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며, 수협을 통해 선외기 등을 안정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바, 매출 성장 가능할 전망.


영신금속(007530) :: 유승민 관련주

기업개요

유승민-관련주-대장주
영신금속 주식 차트

- 동사는 1971년 12월 설립된 냉간단조 제품 생산업체로, 경기도 평택시 포승공단에 본사 및 공장을 두고 있음.

- 주력품목은 볼트, 스크류 등으로 주요 수요처는 한국GM, 현대·기아자동차, 현대모비스 등의 국내 완성차 업체 및 관련 부품회사임.

- 태국 소재의 해외 현지법인인 Youngsin Metal (Thailand) Co., Ltd.를 종속기업으로 보유하고 있음.

실적 및 분석

유승민-관련주-대장주
영신금속 주식 실적 목표 주가

- 전자 및 건축내장부품 스크류 부문의 판매는 증가하였으나, 전방 자동차 산업의 부진으로 자동차부품의 볼트, 스크류 판매 감소하며 전년대비 매출 규모 축소.

- 매출 감소에 따른 원가 및 판관비 부담 확대로 영업이익률 전년대비 하락, 법인세 감소, 지분법손실 제거에도 외환차손 증가 등 기타수지의 저하로 순이익은 전년대비 적자전환.

- 글로벌 경기 개선과 자동차 수요 증가로 국내 완성차 업체들의 생산 회복세가 예상되는 바 주력제품인 볼트 및 스크류의 수요 증가하며 매출 성장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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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어떠한 경우에도 본 자료는 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에 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Tesla Service Center. Tesla designs and manufactures the Model S electric sedan IV
게티 이미지를 통한 제트시티이미지/아이스톡 에디토리얼

 

지난 며칠 동안, 가장 좋은 실적 주식 중 하나는 전기 자동차 제조 업체 테슬라(TSLA)이었다. 미국 금리가 낮게 유지되고 성장률이 다시 유리하게 유지되면서 투자자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이름의 강력한 성장을 바라보면서 주가가 반등했습니다. 불행히도, 미국의 인프라 법안이 전기 자동차 리베이트에 대한 상당한 새로운 돈을 포함하지 않으면 주요 장애물이 올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테슬라 애널리스트와 강세 투자자들은 바이든 대통령의 잠재적 인프라 법안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 행정부가 녹색 에너지 미래를 선호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전기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EV 크레딧 이나 리베이트가 주요 항목이 될 것입니다. 현재 테슬라와 제너럴모터스(GM)차량만 기존 EV 크레딧을 받을 자격이 없으며, 이러한 제조업체들은 판매 에 대한 이전 제한을 통과하여 소비자에게 혜택을 단계적으로 폐지했습니다. 에 의해 전기 자동차의 가격을 낮출 수있는 새로운 프로그램 $7,500 아마도 $15,000이 두 회사에 가장 적합 할 것이다, 하지만 주로 현재 미국에서 가장 많은 전기 를 판매하는 테슬라에 대한.

워싱턴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정치는 진보의 길에 들어서고 있다. 정치인들은 잠재적 인 인프라 법안에 대해 몇 달 동안 앞뒤로 주장하고있다, 이는이 주요 주식 촉매를 지연하고있다. 목요일, 백악관은이 전면에 대한 합의를 발표했지만, 테슬라 팬과 아래에서 볼 수있는 주요 황소 게리 블랙에 의해 상세한 주요 항목이 부족합니다. 게리, 누가 매우 밀접 하 게 이름을 따라 하 고 했다 $1,000 몇 달 동안 주식에 가격 목표, 올해의 대부분에 대 한 그의 주요 테슬라 촉매 중 하나로 서 EV 리베이트 프로그램을 했다.

(출처: 게리 블랙 트위터, 여기에서 본)

투자자들이 새로운 프로그램이 Tesla의 두 주요 판매 차량인 Model 3와 Y의 가격을 크게 낮출 것으로 기대했기 때문에 이러한 개발은 Tesla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EV 리베이트가 있더라도 대부분 가격 상한선이 있었을 것이라는 데 동의했기 때문에 아무도 더 비싼 Model S와 X 차량이 자격을 갖추지 못했을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사이버 트럭 및 모델 2 (또는 모델 A)와 같은 곧 모델도 자격이있을 수 있지만,이 시점에서 불분명하다. Tesla는 새로운 EV 자금 없이 미국의 향후 공장 확장을 철회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Tesla는 텍사스에 사이버 트럭뿐만 아니라 모델 Y를 생산할 공장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올해 개장예정인 이 시설은 올해 말이었지만 주로 2022년에는 이 회사의 성장 스토리의 주요 부분입니다. 스탠다드 레인지 버전이 반환되면 $10,000의 신용 또는 리베이트가 장거리 모델 Y 가격을 거의 20% 또는 거의 25% 인하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 와 문서 수수료 전에 $ 40,000 미만에서 시작하는 Tesla Model 3도 상당한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물론, Tesla는 리베이트/신용 가격을 거의 동일하거나 약간 낮게 유지하면서 가격을 약간 인상할 수 있어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체적으로 현금의 일부를 주머니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테슬라 황소에 대 한 여기 유일한 희망은 민주당이 초기 제안에 추가 기능의 일환으로 EV 크레딧/리베이트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공화당의 일부 저항을 충족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뭔가 결국 하지만 일부는 원래 제안 했다 수준에서 수행 되 면. 최소한 추가 세부 사항을 기다려야 하면 이미 보다 더 긴 프로세스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이 Tesla 촉매가 여전히 공중에 떠 있습니다.

목요일 오후에 나온 소식은 확실히 최근 테슬라 랠리를 조금 둔화시켰습니다. 주식은 거의 두 달 만에 처음으로 $ 700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오후 내내 이익의 덩어리를 잃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번 주 랠리는 아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두 가지 중요한 이동 평균 (보라색 50 일 및 빨간색으로 200 일)을 초과하여 주식을 다시 얻었습니다.

(출처: 야후 파이낸스)

최근 여러 기사에서 논의했듯이, 이 두 가지 중요한 기술 수준 사이의 격차는 올해 의 상당 부분을 위해 내려오고 있습니다. 거의 $320의 높은 도달 한 후, 50 일과 200 일 사이의 차이는 이제 미만 $25. 이 최근의 랠리는 확실히 가까운 기간에 일어나는 무서운 죽음의 십자가를 막을 수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테슬라 주식이 낮은 $ 600으로 다시 떨어지면 상황이 다시 흥미로워집니다.

 

결국, 목요일의 미국 인프라 법안에전기차에 대한 새로운 리베이트/크레딧이 포함되지 않을 수 있다는 소식은 테슬라 황소가 기대했던 것이 아닙니다. 지지자들은 회사의 차량 가격을 대폭 낮추고 향후 매출 성장을 돕기 위한 새로운 EV 계획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자금이 부족하면 현재 계획을 유지하고 제너럴 모터스 (GM)를 제외한 다른 모든 자동차 회사가 각각의 한계와 단계적 폐지에 도달 할 때까지 계속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 소식은 목요일 오후 테슬라 랠리를 늦추었으며, 주가는 거의 $700에 가까운 곳에서 몇 퍼센트를 뒤로 물러났습니다. 이 뉴스가 잠재적으로 7 월의 처음 며칠 동안 예정 된 곧 테슬라 Q2 생산 및 배달 보고서를 압도하는 경우 흥미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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