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래프트킹스는 다음 GW 제약이 될 수 있습니다.

by Jake Gyllenhaal 2021. 5. 12.
반응형

드래프트킹스는 다음 GW 제약이 될 수 있습니다.

Online Fantasy Sports Sites, FanDuel And DraftKings, Under Scrutiny Of Government
사진: 스콧 올슨/게티 이미지 뉴스 통해 게티 이미지

 

K C 마와 루카스 쥬리에 의해

드래프트킹스(DKNG)는빠르게 성장하는 미국 스포츠 베팅 및 아이게이밍 업계의 선두 주자입니다. 스포츠 베터는 종종 그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의 측면에서 "끈적 끈적한"입니다. DKNG는 OSB(가장 선호되고 실용적인 온라인 스포츠 베팅)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DKNG는 또한 데일리 판타지 스포츠의 선두 주자로, 이 회사는 타겟팅된 확장 가능한 사용자 기반과 기술을 브랜딩하는 첫 번째 무버 이점을 제공합니다.

 

오늘날 DraftKings에는 매일 판타지 스포츠, 스포츠 베팅 및 온라인 카지노 도박이라는 세 가지 주요 비즈니스 라인이 있습니다. 세 부문은 서로 다른 분야에서 합법적이며 마진 프로필뿐만 아니라 규제 부담이 다릅니다.

공개를 위해, DKNG는 1 년 전에 받아 들여진 내 대학생 브라이언 매지의 주식 추천입니다. 루카스 주리는 DKNG의 보유를 검토하는 다음 수준의 학생입니다. 이 게시물은 DKNG에 대한 논의를 크게 반영합니다.

DKNG는 첫 거래 연도에 GWPH처럼 이동

길고 극적인 과정 후, DraftKings는 빈 체크 회사인 다이아몬드 이글 인수 회사를 통해 나스닥 (4/24/2020)에 상장할 수 있었으며, 2019년에는 주당 10달러로 상장되었습니다. 2019년 12월 23일 드래프트킹스와 합병하겠다고 발표한후, 투자자들이 조합이 승인되기를 기다렸을 때 주가는 $18.69까지 상승했습니다. 팩트셋에 따르면 첫 거래일 금요일(2020년 4월 24일)에 DraftKings 주식은 10.1% 상승한 19.35달러로 마감했으며, 이는 회사에 약 63억 달러의 가치를 부여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2021년 5월까지 DKNG의 총 수익률은 193%(그림 1)입니다.

DKNG는 매우 인상적인 첫 해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DKNG의 첫 해 (2020-2021) 주가 움직임과 GW 제약(GWPH)첫 해 (2013-2014) 주가 움직임 (그림 1)사이의 긴밀한 상관 관계에 더 깊은 인상을 받았다. 루카스와 저는 공통점을 유발한 가장 가능성이 높은 이유를 찾았습니다. 우리의 마음에 온 첫 번째 것은 공공 시장 모니터링에서 새로운 상장 회사의 일반적인 첫 해 금융이었다. 따라서 주식 가치를 보는 것 외에도 첫 거래 연도의 판매 배수에 가격을 조정하여 비교했습니다(그림 1A).

도 1의 강력한 주가 상관관계와는 대조적으로 두 P/S 여러 움직임과 유사하지 않습니다. 두 비교의 차이에 놀라지 는 않지만, 차이점은 DKNG와 GWPH 종가 1년물 주가 상관관계가 공통의 펀더멘털에 의해 좌우되지 않았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당연히, 우리는 다음 명백한 이유로 이동, 그것은 두 산업의 회사가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직면해야하는 엄격한 법적 조사입니다.

 

DKNG의 첫 해 (2020) 입법 환경

미국 대법원이 법적 스포츠 베팅에 대한 연방 정부의 금지를 철회한 지 거의 2년이 지난 후, 미국 주의 거의 80%가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하거나 이를 위한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현재 DraftKings는 합법화된 스포츠 베팅 23개 주 중 12개, 합법화된 OSB 주 15개 주 중 12개, 합법화된 iGaming 6개 주 중 4개 주에 거주하고 있으며, 이는 미국 인구의 27%중 25%, iGaming 인구 11%(그림 1A)(JP 모건)의1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림 1A: 미국 합법화 스포츠 베팅, OSB 및 iGaming(그늘진) DKNG 존재

GW 제약

GW 제약 ('GW')은 빠르게 성장하는 미국 대마초 산업의 선두 주자입니다. 카나비노이드 처방 의약품 사용자는 종종 그들이 처방 되는 카나비 노이드 의약품의 측면에서 "끈적 끈적한". GW의 에피디올렉스는 FDA에 의해 허가된 최초의 대마초 유래 약물이었습니다.

GW는 또한 다발성 경화증을 취급하기 위하여 또 다른 대마초 기지를 둔 제품에 대한 후기 단계 예심에서 또한 자폐증과 정신 분열증을 위한 후보에 일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GWPH는 상업, Sativex 연구 개발, 파이프라인 연구 개발이라는 세 가지 주요 비즈니스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GWPH의 첫 해 (2014) 입법 환경

GWPH의 첫 번째 거래 연도 중반 2015의 말까지, 그것은 현재 23 개 주(표 1)에서의약 사용에 대한 법적인 의료 대마초 공간에 뛰어 있었다 100 회사에 가까운했다. 의료 용 마리화나 산업이 100-$1,500억달러에달할 수 있다는 낙관론이 풍부합니다. GW 제약의료 마리화나 분야에서 품종에서 최고입니다. 덧붙여, 23개 주가 상장기업으로서 첫 해 말까지 DKNG와 GWPA의 제품 개념을 합법화한 것은 우연의 일치였다.

 

기본 유사성

DKNG와 GWPH는 첫 거래 연도에 매우 유사한 법률 및 규제 환경을 갖는 것 외에도 매우 유사한 근본적인 그림을 공유했습니다. DKNG와 GWPH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제품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을 만큼 큰 최초의 상장 기업으로서 각각 180%와 80%의 상당한 매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그림 4). 그러나 대부분의 젊은 IPO와 마찬가지로 두 회사는 여전히 첫 해에 돈을 잃었습니다 (그림 5). 관점에 넣어, GWPH는 여전히 돈을 잃고있다 7 년 후.

분명히 시장은 수익성을 위해 첫 해에 200 %-300 % 이상의 주식을 입찰하지 않았습니다. 올해 펀더멘털만으로는 DKNG 주가가 180% 매출 성장률로 200% 이상 상승했다는 차이를 설명할 수 없지만, GWPH 주가는 현재 매출 성장의 80%에 불과한 300%에 근접했습니다. 논리적 추측은 시장이 자사 제품의 예상 성장 합법화에서 미래의 기하급수적 인 수익 성장을 지불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GWPH는 IPO 후 7년 만에 1000%, 총 2300%를 기록했다(그림 2).

 

의미

DKNG의 평가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DKNG와 GWPH의 첫 거래 연도 사이의 흥미로운 관계를 발견했습니다. GWPH는 곧 "그림에서"될 것이기 때문에, 우리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보는 것은 DKNG 투자자들의 관심에 있을 것입니다.

DKNG의 첫 번째 무버 이점과 중독성 있는 제품 산업에서 선도적 인 역할을 감안할 때, 의원은 회사가 제품을 판매 할 수있는 시기, 시기 및 위치를 회사에 알려주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단기적으로는 DKNG의 주식은 입법부의 자비에 있을 것입니다. 회사가 돈을 벌기 시작할 때 위험이 아니라 주가가 얼마나 올라갈지 얼마입니까? 마지막으로, GWPH의 경험(그림 2)에서 아무것도 배우면 3-5년 이내에 DKNG에 대해 600%-700% 상승할 수 있습니다.

테이크아웃

모든 실용적인 목적을 위해, 드래프트 킹스와 GW 제약 두 개의 동일한 회사와 같았다. 두 회사 모두 중독성 높은 제품을 제공하는 업계최초의 이주업체입니다. 두 회사 판매모두 국가 및 지역 입법 환경에 의해 완전히 결정됩니다. 둘 다 또한 그들의 제품의 적법성의 진행 상태의 측면에서 현저하게 유사한 시간표를 했다.

따라서 2020년 첫 해 거래로 DKNG가 7년 전 첫 해에 GWPH처럼 말 그대로 움직였다는 것은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이 공통점에 대한 가장 설득력있는 설명은 동일한 규제 위험을 가진 두 회사가 동일한 입법 환경을 처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단지 떨어져 7 년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역사가 반복되지 않는 한 역사에 관심이 없습니다. 내 학생 공동 저자 루카스 Juery는 GWPH가 DKNG로 자신을 재생하는 나에게 "설명"- 그의 세대의 두 최고의 주식! 학생이 교사가 되면 저는 귀를 기울입니다.

아! 언급하는 것을 잊었다, GWPH는 단지재즈 제약에 의해 인수되었다 50% 프리미엄 (그림 2에서"). 무려 2300 % 7 년 수익률을 위해 현금화 한 충성스러운 GWPH 주주를 위해 돈을 가져 가서 DKNG에 투자해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