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쥴리 논란 총 정리

by Jake Gyllenhaal 2021. 8. 2.
반응형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쥴리 논란 총 정리

현재 김범수 전 SBS 아나운서가 김건희씨가 대표로 있는 코바나컨텐츠의 상무이사를 맡았던 사실이 알려지며 '김범수 김건희'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교양 프로그램을 맡아오며 어렵게 쌓은 이미지가 무너질 수 있는 순간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쥴리 논란 총 정리

목 차 

 

01 김건희 쥴리 논란 개요

02 윤석열 X파일

03 김건희 프로필, 학력

04 김건희 재산

05 김범수 아나운서와 쥴리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범야권의 차기 대권주자로 급부상하면서 윤 총장의 부인인 김건희씨 또한 연일 화제입니다.

부인 김건희씨는 이미 예전에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총장 임명식에 참석하며 당시 뛰어난 미모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또한 윤 검찰총장의 옷 맵시를 챙겨주는 등 남다른 내조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뛰어난 미모는 물론 김건희씨의 학력과 재산 등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01 김건희 쥴리 논란 개요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쥴리 논란 총 정리

쥴리는 유흥업소 종업원의 닉네임으로 업소 내에서 불리는 가명입니다.

윤석열 x파일이라고 불리는 정치권 내 의문의 파일에서는 윤 총장의 와이프인 김건희씨가 쥴리라는 내용이 담겨져 있어 현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찌라시에는 몇 년동안 유흥업소의 에이스로 활동하다가 당시 검사였던 윤 총장을 만나게 되었고, 과거 전도유망한 검사와 동거를 했다는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이에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씨는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너무 억울하고, 속상하다"며, "지금까지 2개의 석사학위와 1개의 박사학위를 받고, 강의하고 사업하고 하느라 쥴리를 하고 싶어도 줄리를 할 시간이 없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김건희 씨는 만약 자신이 줄리였다면 자신을 쥴리로 기억하거나 본 사람이 분명 있을 것이라며 지금까지 한명도 그런 사람이 없다는 것은 누군가 악의적으로 거짓 소문을 내고 있는 것이라며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02 윤석열 X파일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쥴리 논란 총 정리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대선 출마를 공식화하는 자리에서, 일명 윤석열 X파일이라고 불리는 찌라시에 대해 "출처 불명의, 근거 없는 마타도어에 지나지 않는다며, 이러한 거짓 선동은 국민이 판단해주실 것"이라고 근거 없는 소문이라는 입장을 분명히 하였습니다.

 

이러한 찌라시가 생긴 이유로는 김건희 씨와의 나이차이가 12살이고, 또한 김건희 씨의 빼어난 외모와 많은 재산들에 여러가지 의혹이 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 김건희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쥴리 논란 총 정리

 

김건희 쥴리 벽화 프로필 학력 윤석열 (ft. 김범수 아나운서 논란)

실제로 김건희 씨는 50을 바라보는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패셔너블하고, 동안인 외모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김건희 대표는 2013년 3월에 윤석열 검찰총장과 결혼하였으며, 당시 윤석열 총장은 검찰총장 후보자 신분이었습니다.

 

어느 스님의 소개로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된 윤석열, 김건희씨는 후보자 신분에서 검찰총장으로 지명되어 청와대 방문 당시 옷 매무새를 정리해주는 등 내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4. 김건희 재산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쥴리 논란 총 정리

 

김건희 씨의 재산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고위공직자 정기 재산변동사항'에서 윤석열 검찰총장의 재산이 65억 9076만원으로 법무/검찰 고위직 간부 중 가장 많은 재산을 신고하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65억원의 전체 재산 중 51억원이 예금이었으며, 그 중 49억 7천만원이 김건희 대표의 예금액이었습니다.

김건희 대표는 현재 문화예술 컨텐츠 기업인 코바컨텐츠의 대표로 활동중입니다.

 

서양화를 전공한 김건희씨는 서울대 경영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 코바컨텐츠는 주로 해외 유명 전시를 맡아 제작 및 투자하는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샤갈전(2010), 반 고흐전(2012), 알베르토 자코메티전(2018) 등의 전시를 주관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김건희씨가 운영하는 전시 기획사의 불법 현찰금 수수 의혹과 더불어 코로나 바이러스까지 겹쳐서 제대로 된 전시는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김건희 대표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결혼할 때 남편(윤 총장)은 통장에 2천만원 밖에 없을 정도였고, 결혼 후에는 재산이 늘기는 커녕 계쏙 까먹고 있었다"면서 현재 재산은 "1990년대 IT 붐이 일었을 때 주식으로 번 돈을 밑천으로 지금까지 불려왔다"고 밝혔습니다.

05 김범수 아나운서 논란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쥴리 논란 총 정리

이름 : 김범수 

출생 : 1968년 10월 29일(52세) 서울특별시

학력 : 상문고등학교 - 서울대학교(경영학과 학사) - 서울대학교(경영대학원 석사) - 서울대학교 법대 Advanced Law Program 5기 수료

 

경력 :

1995년 TBS 6기 공채 아나운서

1999년 SBS 골프 공채 1기 골프 캐스터

2000년 SBS 8기 공채 아나운서

2011년 코바나컨텐츠 사내이사

 

김범수 전 아나운서는 결혼을 두 번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첫 번째 결혼은 2001년 11월 - 2008년 초까지였고, 그 후 2015년에 11살 연하의 큐레이터와 재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2017년 9월 늦둥이 딸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니까 지금의 아내는 초혼, 김범수는 재혼인 것입니다.

 

지금 김범수 전 아나운서의 아내는 영화배우 이영애씨와 남편 정호영 회장의 자녀 돌잔치에서 만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돌잔치에는 가장 가까운 상위 0.1%의 로열패밀리 지인 소수들만 초대받은 자리였고, 그 자리에 온 지인들이 어떤 사람들인지는 굳이 말하지 않아도 엄청난 사람인들인 것이 분명한 것입니다.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쥴리 논란 총 정리

김범수 전 아나운서는 지난 2011년 2월 16일에 방영된 <라이도스타>에서 코바나컨텐츠의 사내이사로 소개된 바 있습니다.

그는 2015년까지 상무이사/부사장으로 소개되었으므로 서류상의 재직일보다 실제 재직일은 더욱 긴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김건희씨는 김범수 전 아나운서를 내세워 2008년 까르띠에 소장품전을 시작으로 앤디워홀전(2009), 샤갈전(2010), 반 고흐전(2012), 고갱전(2013), 자코메티 특별전(2018) 등을 기획 유치하는 것에 성공하게 됩니다.

 

이렇게만 보면 김건희씨와 김범수씨는 단순 사업 파트너 정도만 보이지만, 열림공감TV에서 업로드한 영상인 "SBS 전 아나운서 '김범X는 내 남편' 쥴리의 남편? - 설마 두 집 살림을 한 것인가?"라는 영상에서 2009년-2010년 사이 김건희와 윤석열이 동거하던 당시 서초 아크로비스타 306호에서 김범수 전 아나운서와 함께 살면서 1704호에서는 윤석열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아크로비스타 306호 양재택검사와도 살던 바로 그 집이었기 때문입니다.

김건희 쥴리 벽화 프로필 학력 윤석열 (ft. 김범수 아나운서 논란)


# 본 자료는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지만,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경우에도 본 자료는 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에 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반응형